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들과 함께하는 요리,김밥싸기를 주말요리로 도전했습니다.



주말요리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김밥싸기...


아이들과 함께하는 요리로 김밥싸기를 도전해보았습니다.

매번 주말이면 배달시켜먹는 요리보단 직접만들어먹으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을듯해서 시작해보았습니다.

먼저 재료를 준비하여 아이들에게 김밥싸는 방법을 알려주고 시작하였습니다.

집에서 김밥싸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요리 김밥싸기를 준비하다...



김밥싸기를 준비하면서 엄마를 도와서 아이들이 준비를 하였습니다.

재료가 많아 준비하는시간도 조금오래 걸리는듯하네요.

오늘은 계란과어묵,맛살,햄,그리고 오이까지 넣은 깁밥을 싸기로 하였습니다.

여기서 자기가 좋아하는 치즈김밥이나 고기김밥은 선택하여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밥도 준비하고 엄마의 손길이 필요할수밖에 없네요...







김밥싸기를 처음해보는 아이들....



아이들에게는 많은경험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할수있도록 도와주면서 키우고싶었습니다.

그래서 김밥싸기도 도전을 하게되었고 아이들에게 처음하는 김밥싸기가 이런거다 알려주고

부보님과함께 즐길수있도록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엔 반응이별로였지만 설명을하고 만들기 시작하니 아이들이과 함께하는 요리가 너무재미있어하네요.어른들도 어떤맛일까 생각하면서 만드니 더욱 재미있네요.

기본으로 들어가는 재료외에 자기가 원하는 재료를 추가하여 만드는 주말요리로 김밥싸기.

김밥에 고기를 넣을수도있고 치즈를 넣을수도 있었는데 치즈보단 고기를 넣은김밥이 인기가

많았으며 만들면서 계속먹게되었네요.





만들면서 다먹어버린 주말요리 김밥싸기....



아이들과 함께하는 요리로 김밥싸기가 이렇게 인기가있을줄은 몰랐습니다.

만들면서 다먹어버린 김밥싸기는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평소에 잘먹지않은 큰아들도 만드는게 

재미있었는지 많이먹었습니다.

즐기면서 즐겁게 만들고 맛있게 먹을수있어 이번 김밥싸기 체험은 최고의 가족체험이었습니다.

글쓰는이도 처음 김밥을 싸보고 직접만든 김밥맛을 보면서 아이들과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어른들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주말요리 김밥싸기를 한달에 한번정도는 해야겠네요.

이번 체험으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과 아이들과 함께하는 요리를 할수있어 좋았으며

다음엔 다른 메뉴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주말이면 생각나는 김밥싸기를 처음해보고 좋았던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