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점심메뉴추천,대구 맛집 설렁탕으로 유명한 푸주옥을 방문하다.





 점심메뉴추천,설렁탕으로 유명한 푸주옥방문기...



점심시간이면 언제나 힘들게하는 점심메뉴추천은 회사의 막내가 결정해야할문제입니다.

하지만 그것도 하루 이틀 늘또다른 메뉴를 선택해야하는 막내들의 고통을 덜어드리기 위한 

점심메뉴추천 첫번째로 설렁탕으로 유명한 푸주옥을 방문한 사연입니다..




푸주옥

대구 수성구 황금2동 600-1번지 

053-761-68034








 넓은 매장에 푸주옥을 발견하다...



대두 수성구쪽에서 생활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푸주옥이라는 설렁탕집이었습니다.

언제가는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가 마침 점심메뉴추천할겸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주차장에 매장또한 넓고 깔끔하게 운영되고있었습니다.

이곳은 주인장의 국물에대한 마인드가 대단하게 느껴지는군요.

가게 여러군데 국물이 이상하면 배상을 해준다는 문구가 많이있는걸로 봐서는 

설렁탕에 대해서는 자신이 있는것처럼 느껴지네요.









항아리에 김치와깍뚜기 ..... 



언제나 설렁탕집에는 항아리 김치와 깍뚜기가 준비되어있을까요..?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서 좋긴한데 늘이런식이라서 궁금하네요.

대구 맛집 푸주옥 설렁탕에도 이런 김치독이 테이블마다 비치가 되어있는광경을 볼수있습니다.

설렁탕에는 썰어놓은 대파를 많이넣어먹어야하는데 이곳은 항아리가득들어 기분이좋네요.

점심메뉴추천으로 설렁탕을 추천한 이유는 이제 가을의 문턱에서 뜨끈한국물이 생각 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하고 좋아할것 같아 추천하게되었습니다.

같이간 일행들도 다들좋아하는 눈치네요...









뽀얀국물에 설렁탕한그릇..... 



설렁탕에는 뽀얀국물이 생각나는데 요즘 색깔을 내기위해 첨가물을 넣는다고 말들이 많네요.

이곳 주인장은 그런국물의맛을 느끼면서 혹시나 의심하시는분들을 위하여 매장 곳곳에

책임진다는글을 볼수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뽀얀국물이 믿음이가는것 같습니다..

마지막 국물까지 다먹고나서야 포만감에 생각이나는 푸주옥 설렁탕...

멈출수가 없는맛이네요...


대구 맛집 푸주옥 설렁탕의 맛은 느끼하지않고 담백하면서도 고기의 양도 많은편이고

국물또한 구수한게 밥말아먹으면 멈출수없는맛인것 같습니다.

내일 점심메뉴추천은 가까운 설렁탕집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언제나 맛집과 여행그리고 자동차만을 생각하는 차파게티의 대구 맛집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