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 법인차량 매각 구미 중고차수출로 돈벌었다는 사연?


중고차 어떻게 처분하면 잘하는걸까?


요즘은 1가구 2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있다.


그려면서 차량의 구입보다는 판매가 중요하다.


차량의 판매에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지만 


오래된 차량의 경우는 폐차를 생각하기 마련이다.


폐차를 진행하기전 한번만 상담을 받는다면 


자동차판매시 돈벌수있는방법인데....


폐차하기전 마지막으로 상담하면서


폐차보다는 중고차수출이 더욱 좋은 조건이다.


그렇게 시작된 상담은 법인 차량의 매각이라는 


새로운 사실로 일처리가 진행되어가는데....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어느날 폐차상담으로 시작되는 하루.


폐차상담을 진행하다가 알게된 사실은 


폐차까지는 않해도 될것같은데...?


이런생각을 듣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이렇게 얘기하고 차량의 상태점검을 나선다.


대구에서 멀지않은 구미 중고차수출상담.


달려간 그곳에서 만나는 그랜드 스타렉스 차량은


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알수있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더 좋은 방법을 찾아보자는 


생각으로 수출시세를 알아보게되었다.








구미 중고차수출을 진행하더라도 차량의 상태나 


수리부분은 어느정도 감안을 해야하는데...


외부에서 느끼는 차량의 상태가 걱정이었다.


하지만 상태는 나쁘지는 않았는데.....


중고차수출 상품으로 만들기위해서는 


도색작업은 피할수가없는 상태...


폐차보단 중고차로 수출을 하게되면 


그랜드 스타렉스의 경우는 더욱 많은 이득을 


볼수있기에 중고차수출로 진행하려한다.


하지만 중고차수출의 경우는 사고여부와 차량의 


상태예 따라 가격이 변동되고 


수리비용의 발생시 또다시 가격이 변동되는데


그래도 폐차보다는 많은 이득을 얻을수있다.


사고만 없다면....?





구미 중고차수출 과정을 진행하는동안 불안한적이 


몇번 있었는데 다행이 잘넘어갔다.


사고의 흔적으로 차량가격의 감가가 


많이 된다면 중고차수출의 의미가 없어진다.


그렇다면 폐차를 진행해야하며


다행이 그런경우는 없었다.


차량의 상태는 잘넘어갔는데 법인 차량의 매각이 


조금은 걸리기 시작하게된다.


법인 차량의 매각시에는 세금계산서발행이 


항상 문제가되며 기타 서류들이 


일반 차량의 판매와는 조금 차이가있다.


그렇기에 더욱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산너머 산이네...


중고차수출로 돈벌수있는 방법은 ?


내차량의 상담으로 수출의 여부부터 확인하고


만약 가능하다면 상담부터 시작하자.


그랜드 스타렉스의 경우처럼 폐차와 수출의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난다거나 차량의 중고차매입이


가능한 경우도 있기에 상담.상담.상담이 중요...


자동차의 판매와 구입으로 돈버는 방법은 


언제나 차파게티와 상담하면 가능하다.


상담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카카오톡으로 상담해보자.